IT etc/태블릿PC2011.02.23 06:01

삼성전자가 'MWC 2011' 에서 10.1인치 '갤럭시탭 10.1' 을 공개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갤럭시탭 세번째 모델갤럭시탭 8.9인치 신제품을 3,4월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8.9인치 갤럭시탭은 구글의 태블릿PC 전용 운영체제(안드로이드3.0)인 '허니콤'을 기반으로 듀얼코어 프로세스를 장착했다고 합니다. 갤럭시탭 10.1과 같이 기존 제품에 비해 무게를 현저히 줄여 휴대성을 크게 높인것이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되면, 삼성전자 태블릿PC 라인업 7인치, 8.9인치, 10.1인치로 하나의 라인업만 갖추고 있는 다른 업체들에 비해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함으로써 태블릿PC 시장을 선점할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2010 년이 '스마트폰 전쟁'이였다면 2011 년은 '태블릿PC 전쟁' 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어떤 태블릿PC가 있으며 각 제품들의 사양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태블릿PC에 관심을 가지고있어 만약 구입하게된다면 어떤것을 구입할지 고민하고 있거든요.
<태블릿PC 종류 및 제품 사양 비교>

아직까지 아이패드2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빠르면 아이패드2가 4월에 나온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행복한 고민을 하게되네요^^

저는 얼리 어답터(early adopter)가 아니기때문에, 다른분들이 많이 구입하고 해당 태블릿PC들의 사용 리뷰들을 꼼꼼히 확인한 다음에 태블릿 PC를 구입하려합니다.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휴대성과 가격인데 휴대성으로 봤을때는 갤럭시탭 8.9인치가 좋아보이네요.
만약, 갤럭시탭 8.9인치 체험단 모집이 있다면 꼭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