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개인2011.03.14 06:12

얼마전에 체크카드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하나 SK 터치1 체크카드였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도 있었고 여러가지 혜택을 준다고 해서 만들었습니다.

이런 일상적인 이야기들이 블로그를 하기전엔 그냥 지나쳤을 일들인데, 블로그를 하다보니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네요.

일단 제가 이 체크카드를 사용해서 받은 혜택입니다. 체크카드와 모마일 카드를 발급하고 사용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혜택들을 주더군요.
- T 캐쉬 : 1만원
- T 스토어 캐쉬 : 1만원
- 11번가 포인트 : 1만원
- 11번가 할인권 : 5천원
-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

첫째, T 캐쉬 1만원
저는 갤럭시S를 이용해서 출퇴근시 교통카드를 T 캐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1만원 캐쉬충전으로 살림에 보탬이 되었네요.

둘째, T 스토어 캐쉬 1만원
솔직히 스마트폰 어플 구입은 구글 마켓을 이용하지, T 스토어는 잘 이용하지 않습니다ㅠ.ㅠ 그런데 이번에 T 스토어 포인트 1만원을 받아서 어떤 어플을 구입할까 망설이다가 '스피드메이트 블랙박스' 어플과 'MiniDSLR' 어플을 구입하였습니다.
이 어플 덕분에 앞으로 2가지 어플 소개 포스팅 소재도 확보되었네요^^

셋째, 11번가 포인트와 할인권
11번가 포인트와 할인권을 이용해서 알뜰한 쇼핑을 했는데요, 위에 설명드린 블랙박스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 갤럭시S 차량용 거치대와 차량용 충전기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넷째, 롯데리아 햄버거
아직 사용은 안했는데 롯데리아 햄버거 기프트콘입니다. 세트가 아니여서 음료수는 사먹어야겠네요. 이왕이면 세트로 주시지..ㅋㅋ

지금까지 체크카드 하나 만들고, 일석사조의 기쁨을 얻게된 블로거의 자랑질이였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