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2011.05.31 06:07

인천,경기,서울근교 나들이 장소 - 인천나비공원 주말 나들이, 관람료 주차비 무료
주말에 지인 부부와 함께 근처 인천나비공원엘 다녀왔습니다.
인천 부평구에서 운영하는 나비공원은 살아있는 나비를 주테마로 조성된 곤충 생태공원으로 도심에서 가까워 아이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수 있는 체험 학습공간입니다.

인천나비공원 바로가기 [클릭]


인천나비공원관람료와 주차장이 무료인데 그렇게 크지 않은 규모지만 정말 아기자기합니다. 서울과 좀 거리가 있어서인지 오전에 가면 조금 한가한 편입니다.

나비공원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게 바로 바람개비인데요, 나비공원 곳곳에 바람개비들이 바람에 도는 장면이 인상적이였어요.

 

 


두식구가 나무 그늘 아래 돗자리 깔고서 싸온 도시락과 치킨만 먹고 놀다와서 사진은 별로 없네요^^
일요일날 날씨도 너무 더워 움직이기도 힘들었거든요.

공원 곳곳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곤충 모형들이 있어 만져보고 올라가서 사진도 찍기 참 좋아요.

 

 

 

나비공원인데 나비는 없냐구요?ㅎㅎ
나비도 있습니다. 공원에 날라다니기도 하구요, 나비 생태관에서 직접 보실수도 있어요. 나비가 언제 제일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많은 나비가 있진 않더라구요.

 

 
저흰 더워서 잘 안돌아 다녔는데 공원내에 '자연교육센터' 가 있어 그곳에 사람들이 다 있더군요.
3층으로 되어있고 여러가지 전시실과 자연관찰실이 있습니다. (이곳이 제일 시원하더라구요^^)

 

 
다른 블로거분들처럼 멋지게 DSLR로 찍어서 올리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직접 가보시면 정말 아기자기 하고 나무 그늘도 많아 돗자리 펴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참고로 나비공원내에 따로  마트가 없어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나 시원함 맥주(?) 한캔을 원하신다면 조금 헤매야합니다. 공원앞에 노점상이 있긴한데요, 그것보다는 마트가 더 좋겠죠?ㅎㅎ
나비공원 입구에서 좌측으로 공장단지로 들어가면 마트가 있습니다. 'Mini 25' 인가 그런것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1동 | 인천나비공원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