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STeX(스텍스) 거래소 ICO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TeX는 제가 카이버네트워크 ICO 참여에 실패하고서 찾은 거래소 ICO입니다.


STeX는 ox, 카이버네트워크와 같은 탈중앙화 거래소와 함께 coss, kucoin 등 거래소등과 같은 배당형 코인과 비슷한 거래소 ICO입니다.


STeX 거래소는 탈중화가 아닌 중앙화 거래소라는게 조금 다른점이죠.


STeX 거래소는 토큰명이 STE이며 회사가 STeX. Exchange 입니다.. 

왜 굳이 회사명을 이야기하냐면, 현재 코인마켓 캡에 상장되어있는 STEX와는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소문자 e가 있어야 지금 소개드리는 스텍스(STeX) 거래소 입니다..ㅎㅎ


제가 참여했던 STeX 프리세일기간(17.9.30 마감) 동안 1500개 STE 하드캡이 완판되었습니다.

STeX ICO는 투자위험도(Risk score) 낮음(Low)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수익금의 100%를 배당 지급으로 제공함으로 써, 일전에 제가 포스팅한 쿠코인보다 더 높은 수익율을 보일것으로 보여집니다.

- 헥스트라,이더커넥트보다 좋은 쿠코인(Kucoin)으로 공짜 비트코인 받기


한간에서는 STeX 를 연금코인이라고 부르면서 ICO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왜 연금코인이라고 부르는지는 뒷쪽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TeX 거래소의 특장점 =

1.

STeX 거래소는 모든 코인을 한 거래소에서 최상의 매수 매도가 가능하다는겁니다.

현재 저희는 기축통화(BTC / ETH)를 거쳐야지만 거래를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지만, 스텍스 거래소는 바로 1:1 교환이 가능하여 수수료를 이중으로 부담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진출처 : 한국인 STeX 투자자 모임 카페>


2.

스텍스 거래소는 비트코인을 비롯한 10000가지(100가지 알트 거래쌍) 이상의 알트코인간 거래를 가능하게 만들며 최상의 가격으로 최저가 매수와 매도를 제공할 수 있는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핵심기술이 어떤거냐면 간단하게 예를 들어 국내거래소 빗썸이 비트코인 가격이 제일 낮다면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매수해서 가격이 높은 비트렉스 거래소에 높은 가격으로 매도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게 우리가 흔히 하는 재정거래죠... 

<사진출처 : 한국인 STeX 투자자 모임 카페>


3.

입금 수수료뿐만 아니라 출금 수수료까지 무료여서 거래 시 수익율 향상에도 기여할것으로 보이며 거래 수수료는 0~0.2%인데 특별 커미션 무료 주문 유형이 있어 이를 이용 시 수수료 또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STeX 거래소 투자 혜택 =

스텍스 거래소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거래소 수익금의 100%를 ICO 투자자에게 투자금액에 근거하여 배분합니다.

스텍스 거래소가 전체 마켓볼륨 중 5% 점유율에 도달할 경우, STE 토큰 1000개는 매월 약 0.25 ETH으로 배당이 나오게 되며 매월 10만원~100만원까지 배당금을 받을 수 있다는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이전에 포스팅한 STeX 거래소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STeX 토큰 계산기




= 개발진 =

STeX 개발진 중에 스텍스 CTO인 니콜라스 프레이는 저희가 요즘 홈블록코인 ICO에서 자주 보는 캡챠(KeyCAPTCHA)의 창립 및 주 개발자로 참여하였습니다.


<사진출처 : 한국인 STeX 투자자 모임 카페>


최근 IOTA 창립자 Popov 박사를 어드바이저로 영입하고 윙스다오와 기술 파트너 협약 등으로 대외적 활동도 넓혀가고 있습니다.




= STeX 로그맵 =





= STeX ICO 일정 및 참여 방법 =

현재 ICO는 종료되었으며 내년에 다시 ICO 진행 예정입니다.

프리세일때 1ETH 에 1000STE, 1차 ICO는 2ETH에 1000STE였습니다.

- STeX ICO 참여 링크 : https://stex.exchange/up/wfrntb91yua2

- STeX ICO 기간 : 2017.11.24 UTC 00:00 (한국시간은 09:00)

                   : 정확한 시간은 홈페이지 카운트다운 참조

(아직 ICO가 진행되지 않아 세부 ICO 참여 방법은 추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ICO 시작 후 첫 8시간 동안은 메인 이벤트로 8시간 동안만 최대 2500만개 한도에서 1이더리움으로 500 STE 구입이 가능합니다. 

메인 이벤트 종료 후에는 블라인드 경매방식으로 돌입되어 24시간마다 경매 시작가 5%씩 상승합니다.


저는 프리세일 때 참여해서 1ETH = 1000STE 였습니다.

9월 3일에 프리세일 참여했는데 이제서야 ICO를 진행하네요ㅎㅎ



= STeX ICO 참여방법 =

아래 추천링크를 통하여 스텍스 ICO 참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eX ICO 참여 링크 : https://stex.exchange/up/wfrntb91yua2


ICO 참여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미지에서 보듯이 현재 4일하고 11시간이 남았는데요, 현재 2이더리움에 1000 STE에 스텍스 ICO에 참여할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STE 가격이 상승합니다. 


1.백서를 클릭하여 새창에서 백서가 떠야지만 2.동의 체크가 됩니다.

3.마이이더월렛의 이더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4.스텍스 지급 지갑 주소를 생성합니다.


** 마이이더월렛의 생성은 여기서 다루지 않겠습니다. 각장 검색을 통해서 마이이더월렛 가입과 이더리움 전송을 별도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이이더월렛에서 이더리움을 전송할 스텍스 지갑주소가 생성되었습니다.


이 주소로 마이이더월렛에서 이더리움을 전송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 일반 거래소에서 스텍스 지갑주소로 이더리움을 보내면 증발하고 찾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마이이더월렛에서 전송해야 합니다.


마이이더월렛의 '이더리움&토큰 전송' 에서 받는 주소에 조금전 생성했던 스텍스 지갑 주소를 입력하고. ICO 참여할 이더리움 개수를 입력 후 트렌젝션을 생성합니다...

 

이후 단계는 포스팅 사진이 없으나 아래쪽에 녹색화면으로 txid를 생성하는 화면이 나오면 OK 하시면됩니다.


전송확인은 이더스캔을 클릭하면 txid와 전송내역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전송까지 안료되었다면 마지막으로 스텍스 토큰을 추가해주면 끝났습니다.

커스텀 토큰 추가를 이용해서 스텍스 입금 주소 입력, 토큰 기호에 'STE' 를 입력하고 소수 자릿수에 '8'를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짜잔하고 STE 토큰이 보일겁니다.


※※ 주 의 ※※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는 가상화폐(렌딩코인)와 관련된 모든 구매와 투자는 High Risk를 수반하며, 블로그의 내용은 저 개인의 생각일 뿐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신중한 판단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