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이 좀 뜸했습니다.

솔직히 포스팅을 안해도 너무 진행하고 있는 랜딩코인 ICO가 많고 정리해야할게 많네요.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랜딩코인 ICO 관련 오픈방의 인원이 어느새 50분까지 늘어나서 그쪽방 관리하는것도 힘듭니다..ㅎㅎ


각설하고, 이미 알고있었고 저희 단톡방분들은 가입을 완료한 신규 랜딩 코인 골드게이트(GoldGate) ICO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깐 딱 한글판 백서도 나왔네요..ㅎㅎ

Whitepaper_Goldgate_KR.pdf

https://goldgate.io/whitepaper/


백서를 영국,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일본,타일랜드까지 다 번역해서 만들어놨습니다.

정말 의욕이 대단하고 왠지 오래해먹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러고서도 스캠 먹튀하면 정말 꼼꼼한 놈들이니 인정해줘야죠.... 저희 MB님처럼 꼼꼼...)



주요 백서의 내용들만 골라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골드게이트 프리세일은 한국시간 11월 26일 아침 09시입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랜딩코인 ICO는 전체 캡(물량)이 많이 발행하지 않으며 ICO 물량도 또한 많은 물량을 판매하지 않는 코인 위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그래야지만 펌핑의 가능성이 높고 ICO 종료 후 저희에게 많은 수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일단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가입먼저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골드게이트 가입링크 : https://goldgate.io/bggXTEIWHw83fPgMJY



= 골드게이트 ICO 분석 =

골드게이트 ICO를 왜 하는지 설명이 나와있네요.

한마디로 정식으로 오픈하기 전에 홍보를 하기 위하여 ICO에 물량을 제공하겠다는 내용입니다.


골드게이트는 백서를 참 깔끔하게 잘 작성해놨네요. 제가 따로 포스팅을 하지 않아도 될만큼요..ㅎㅎ

총 공급(캡) 은 26,000,000개이고, 토큰 기호는 BGG 입니다.

전체 물량 중 ICO에는 7,800,000개만 판매되며 이더와 비트 모두 가능합니다..

(참고로 홈블록코인이 ICO 때 500개였습니다.)

이더가 된다는게 참 마음에 드는데요, 이더가 50만원이 넘어서..ㅎㅎ


프리세일이 내일 26일 아침 09시부터 시작되는데 아마 물량을 확보하기 정말 힘들듯 합니다.

ICO 일정으로 봤을때는 카운드다운방식이 아닌 오픈라운드식으로 보여지는데 실제 내일 9시가 되어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골드게이트 가격은 프리세일 기간에는 1달러, 1단계는 1.25달러, 2단계는 1.5달러, 마지막 3단계는 1.75달러입니다.

홈블록을 저는 5달러에 구입했는데... 이 정도면 양호한 수준이네요..

제발 저 금액에라도 살수만 있다면 좋겠네요..ㅠ.ㅠ



골드게이트 할당입니다.

ICO 캡이 260만개, 크라우드 세일이 520만개, 마케팅 및 개발이 1430만개, 팀이 390만개로 구성되어있네요.

저 260만개를 얻기 위해서 우리는 또 박터져야 합니다...



= 골드게이트 투자 분석 =

골드게이트 투자를 위해서 참고할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느 랜딩코인들과 마찬가지로 랜딩, 스테이킹, 트레이징, 추천(포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관심사인 랜딩과 포상에 대해서 주요 다뤄보겠습니다.


요즘 나오는 랜딩코인들처럼 월 최대 48%의 이자와 각 랜딩금액별 추가 보너스는 비슷해보이는데, 10010 달러 이상의 랜딩기간이 90일로 매우 좋은 조건입니다.

100010달러 이상도 50일로 대박이구요..(이렇게 못하니..ㅠ.ㅠ)


비교를 조금 더 쉽게 하기 위해 헥스트라 코인과 홈블록코인의 랜딩조건을 가져와봤습니다.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나온 랜딩코인 조건들 골드게이트가 최고이지 않나요?

랜딩조건으로만 봤을 때 저는 랜딩을 하고싶은 코인중의 하나로 골드게이트를 꼽고 싶습니다.


제가 왠만해서는 스테이킹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안하는데 이놈 골드게이트는 스테이킹 이자도 좋습니다.

햐... 이놈 어쩌지... 꼭 사고싶네........

스테이킹은 골드게이트를 가지고만 있으면 이자를 주는 방식으로 골드게이트의 별도의 지갑을 다운받아서 보관하셔야 합니다.

첫 6개월 이자를 60% 준다네요... 완전 대박~~~~~~



마지막으로 골드게이트 포상에 대한 부분입니다.

한글 백서만 봤을 때는 왠지 골드게이트를 매수만 하면 1대는 15%, 2대는 3%로를 주는것 처럼 보였지만, 영문 백서를 보니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것 처럼 랜딩시의 보상으로 보여집니다.



헥스트라와 홈블록의 추천(랜딩) 보너스가 7대까지인것에 비하면 골드게이트는 2대까지만 제공합니다.

1대에 15%를 할당해서 많은 수익을 주는 대신에 2단계로 한정함으로 써 회사의 부담을 줄이려는 노력이 보여집니다.

그래서 더운 이놈들이 믿음이 가네요...


참고로 헥스트라와 홈블록의 랜딩 추천 보너스에 대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골드게이트의 로드맵인데요.

외부 거래소 상장등의 정확한 로그맵이 보이지 않습니다. 2018년 1월~2월에 내부거래소 오픈정도로 잡혀있네요.



= 골드게이트 ICO 참여 방법 =

골드게이트 가입링크 : https://goldgate.io/bggXTEIWHw83fPgMJY

가입을 하셨다면 이제 지갑에서 골드게이트를 매수할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선택해서 해당 코인을 전송하면 됩니다.

이때 골드게이트의 큰 장점으로 보여지는데 자동 매수 기능 설정이 가능하다는겁니다.

하기 이미지 처럼 'Automatic buy tokesn after deposit' 을 활성화 하시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매수가 이루어집니다... 아주 편리한 기능이더라구요.


수동으로 하실때에는 구글 OTP 설정 후 'Buy BGG Tokens' 메뉴에서 원하는양만큼의 골드게이트를 매수할 수 있습니다.



골드게이트 웹페이지에 출금기능도 보이는데요. 실제 출금되는지는 모르겠으나, ICO때 매수를 못해도 출금할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ㅎㅎ



= 골드게이트 ICO 분석 총편 =

골드게이트의 총체적인 의견은 이놈 정말 괜찮은 놈 같습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랜딩코인들을 제 주관적인 분석에 따라 공지글에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고있고, 랜딩을 해도 괜찮은 코인인지 여부도 판단하고 있는데...

ICO 때 못사더라고 1월 내부거래소 오픈시에는 꼭 사고 싶은 코인이네요.

이놈 골드게이트는 가격 펌핑가는성도 높고 랜딩조건도 너무 좋아서 꼭 사고 싶은 놈으로 판단됩니다.

저의 랜딩코인 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로 링크해봅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랜딩코인분석 및 순위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 랜딩코인 입문자 및 랜딩코인 ICO 추천 제 블로그 이용설명서


랜딩코인 및 랜딩코인 ICO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방이 열려있습니다.

※※ 주 의 ※※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는 가상화폐(렌딩코인)와 관련된 모든 구매와 투자는 High Risk를 수반하며, 블로그의 내용은 저 개인의 생각일 뿐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신중한 판단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