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은 저희 130여명의 오픈채팅방 회원분들의 첫 랜딩ICO 수확의 날입니다.
그 대상은 올랜드코인이구요.
ICO 시작 후 5일 이전에 완판된 아이디어 코인과는 달리 올랜드는 처음에는 인기가없다가 마지막에 힘을 받았던 아이입니다.

저희방에 렌딩코인을 처음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올랜드 내부 거래소 오픈시 어떤 전략으로 접근하는게 좋을지 가이드하도록하겠습니다.

올랜드 상장시 최고 20불까지도 갈수있는데 이때 일부 매도하고 일부는 만불이상은 렌딩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실제 최고가에서 매수매도가 이루어지지 않을 확율이 높습니다.

20불보다 더 높은 40불이될 수도있구요, 문제는 고점까지갔다가 금방 15불까지 빠진다는거죠.

그러면 저 20불을 어떻게 내것으로 만드느냐?
바로 렌딩입니다.

팔수가없지만 렌딩은 저 금액을 잡아주니깐, 저 금액으로 만불 이상만 렌딩을하고 나머지는 가지고있다가 매도하는겁니다.

전 30불만 간다면 한 2만분하려고합니다.

제가 3일전 홈블록 1.25비트를 넣어서 렌딩하고 매일받는 이자입니다.  저 이자로 3불짜리 홈블코인을 줍줍하고있죠.
홈블이 튀지만 않는다면 전 헥스 이상의 수익을 홈블이 가져다줄거라 믿습니다.

이전 헥스에서도 홈블에서도 보듯이 초기 렌딩의 혜택은 많습니다.
높은 이자율과 함께 싸게 코인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


위 올랜드 접근 전략은 저의 전략이기에 참고만 하시기바랍니다.

올랜드 렌딩전 추천인 꼭 확인하시고 렌딩 보너스 100% 받아가는거 잊지마시구요.

https://www.oaccoin.com/register/?af=12610


랜딩코인 및 랜딩코인 ICO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방이 열려있습니다.

※※ 주 의 ※※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는 가상화폐(렌딩코인)와 관련된 모든 구매와 투자는 High Risk를 수반하며, 블로그의 내용은 저 개인의 생각일 뿐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신중한 판단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