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렌딩코인 텍스코인(TEX) ICO에 대해서 전해드리려합니다.



텍스코인 ICO는 벌써 많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12월 2일 현재 이미 4라운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4라운드는 4일까지 진행되며 코인 가격은 0.95달러입니다.

1라운드 0.5 달러에 매수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ㅎㅎ


저도 0.1비트로 1497개 매수했고 추가로 0.2비트 더 살려고 총알 충전해뒀습니다^^

1라운드 0.5불이였을 때는 저희가 관심을 안가졌는데요. 이유는 그 당시 너무나 많은 렌딩코인 ICO를 진행하고 있었거든요...

저는 제가 소개드린 렌딩코인 ICO들은 다 참여하고 있습니다...ㅎㅎ

- [공지] - 랜딩코인 입문자 및 랜딩코인 ICO 추천 제 블로그 이용설명서


텍스코인에 대해서 좀 자세히 백서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xio_whitepaper.pdf



텍스코인ICO 가입 추천링크 : https://wallet.tex.io/register?ref=freesale



<텍스코인 백서 분석>


코인명 : 텍스코인(TEX Coin)

코인심볼 : TEX

전체캡 : 72,000,000개

ICO 캡 : 18,000,000개

ICO 시간 : 한국시간 새벽1시



텍스코인 투자 후 자금회시 가능 시점은 이번달인 12월경입니다.(정확한 날짜는 없네요)

이번달에 내부 거래소가 오픈되고 외부 거래소는 1월경 상장 예정입니다.

1월 외부 거래소인 라이브코인, 코인익스체인지, 힛빗, 비트렉스, 요빗에 상장예정인 로그맵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다른데는 모르겠고 비트렉스에 상장된다면 업비트에더 되고 대박이겠네요..ㅎㅎ



추천 보너스는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텍스코인을 구입했을 때 텍스코인 렌딩했을 때 주어지며 특이한것은 추천인이 내부 거래소에서 트레이딩을 했을 때도 보너스가 주어진다는 점입니다.

(내부거래소까지 정상적으로 운영하려는걸로 보아 애이튼처럼 ICO중에는 튀지는 않겠네요..ㅎㅎ)


텍스코인은 각 라운드별로 가격과 물량수가 바뀌는데요.

지금 4라운드 0.95달러에 750,000개 물량이 가능합니다.. 

4라운드에 안되면 5라운드 1.1달러에 900,000개의 물량이 있기 때문에 매수에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텍스코인의 최소 매수개수는 50개 최대는 5,000개입니다.


[텍스코인 매수 팁]

텍스코인 매수시 에러가 나오는데요 이건 무시하시고 여러번 시도하면 됩니다.

또한 구입하실 때 본인이 보유한 비트를 클릭하면 해당 비트로 살 수 있는 텍스코인 최대개수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텍스코인의 렌딩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기본적으로 기준으로 삼는 10010불을 봤을 때, 월 최대 45%에 99일로 항상 기준으로 삼는 헥스트라의 이자율에는 조금 못미치는 렌딩 프로그램입니다.

(헥스트라는 최대 48%입니다^^)



<텍스코인 ICO 총평>

텍스코인은 저희가 11월에 왕창 여러개 들어가있는 렌딩 ICO들이 좀 뜸할 때, 틈새 렌딩 ICO로 참여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진행중인 유코인, 유닉스 코인 ICO처럼 매수 자체가 힘든 ICO들보다는 5분정도 시간을 두고 매수가 가능한 코인으로 괜찮습니다.

렌딩조건도 월 최대 이자율이 48%가 아닌 45%여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기간도 99일이고 하니 많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내부거래소 오핀일이 정확히 나오지는 않았지만 지금 투자해서 이번달에 회수가 가능하므로 추천합니다.

텍스코인ICO 가입 추천링크 : https://wallet.tex.io/register?ref=freesale


저를 추천인으로 해서 렌딩코인 매수 후 렌딩을 진행하신다면 제가 받는 추천보너스 100%를 바로 환급해드리는건 이제 아시죠?(카카오톡 yoosik)^^

현재 저희 150명의 렌딩코인 정보공유방도 들리셔서 더 많은 정보들 나누기시 바랍니다.

현재까지 진행중인 렌딩코인 비교자료는 공지글에 있습니다.


랜딩코인 및 랜딩코인 ICO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방이 열려있습니다.

※※ 주 의 ※※

제 블로그에서 설명하는 가상화폐(렌딩코인)와 관련된 모든 구매와 투자는 High Risk를 수반하며, 블로그의 내용은 저 개인의 생각일 뿐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신중한 판단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Boan" 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링크, 트랙백은 무제한 허용합니다.

티스토리 툴바